가성비 최강 외모 최강 하노이 마사지 가격, 정리 안내 > 하노이 마사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가성비 최강 외모 최강 하노이 마사지 가격, 정리 안내 > 하노이 마사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가성비 최강 외모 최강 하노이 마사지 가격, 정리 안내 > 하노이 마사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Blog Article


코로나가 터지기 전 마지막 해외여행이 베트남이었는데, 그때의 추억이 새록새록 돋아나서 뭔가 더욱 새로웠습니다. 그렇게 시원하게 발사를 했으면 옷 입고 나와도 되고 뒤돌아 누워서 등판 마사지를 더 시켜도 된다. 다이남 마사지는 1군에 위치한 다이남 호텔에 위치한 마사지이다. 호텔 마사지 답게 사우나를 갖추고 있고 입욕 시설도 갖추고 있다. 메뉴는 정보용 촬영이고, 주인장에게 한 마디 한다. 스파룸 내 샤워실도 있어서 더위와 오일로 신경쓰인다면 공항 가기 전에 말끔히 샤워하고 가도 좋겠다.


저는 좀 예민한 편이라 조명이나 온도, 마사지 압 등 조금만 불편해도 마사지 받으면서 잠을 못 자는데 여기서는 거의 시작과 동시에 계속 졸았던 것 같아요. 제가 마사지 받으며 잠들었다는 건 뭐하나 거슬리는 게 없었다는 증거랍니다. "정우성 장동건 보다 잘 생겼고 언변도 뛰어난 친구들이다. 매일 출근하는 건 아니지만 연기자도 있다." 코리아데일리 취재진은 일부 걸그룹 멤버들이 호스트바에서 추태를 부린다는 제보를 접하고 최근 서울 강남의 유명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두 현직 마담을 어렵게 만나 인터뷰를 했고 이들은 익명을 보장한다는 조건으로 취재에 응했다. 이들을 손님으로 받았다는 선수 D는 “멤버들끼리 많은 불화가 있었는지, 와서 술만 들어가면 서로 싸우고 언성을 높히는 일이 자주 있었다. 고급스러운 이미지와는 달리 풋풋하고 순수한 매력을 가진 B는 수십년째 최고의 톱스타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여기 느낌은 호치민 애들은 정말 그냥 일반 같은 느낌이였는데 여기 애들은 그냥 딱봐도 게이같은 애들이 많았습니다. 거기서 그나마 그나마 귀여운 애 두명 고르고 올라가니 한명은 저를 샤워 시켜주고 한명은 나가서 마사지 준비합니다. 여행자 거리에서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깝습니다. 살짝 꺽어진 골목 안에 있으나 이정도 NAM SPA에 비하면 매우 좋습니다.


현재 베트남에는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마사지 업소도 많이 있습니다. 핫스톤은 뜨거운 돌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너무 뜨거워 못 버틸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마사지 상품 메뉴는 전부 현지어 그리고 영어 또는 한국어로 적혀 있었습니다.


한국과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베트남 현지인들에게 팁 문화란 매우 낯설게 느껴지는 이질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뉴가 많아서 무엇을 해야하나 고민될 수 있는지만 가장 추천하는 코스는 바디 마사지(BODY MASSAGE)다. 두개를 한번에 할 수 있는게 아무래도 여러모로 좋았다. 개인적으로 남편이나 남자친구가 베트남으로 혹은 중국으로 출장을 간다고 하면 의심을 하는게 합리적이다. 그 근거는 일단 베트남에 한국문화 자체가 성매매를 권장하는 문화이다. 베트남의 주요 도시에는 모두 인근에 세계 정상급 설비와 코스를 자랑하는 골프장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 여행 할 나라를 선택했는데 거기서 다시 지역을 선택해야하니 그때 업체 선정할때 조금 PTSD오지더라. 내가 알아본 바로는 호치민이 가격이 존나 비싸다. 근데 제공시간을 따져보았을때 약 2배 이상 더 비싼 느낌이 든다. 그래도 처음 호치민 견적받았을때 비교해보니 내 수중에 돈이 한정되어 있어서 나의 의지와 상관없이 다낭으로 결정났다. 산책하기 좋은 곳이었는데 때마침 공연 연습 중이라 구경하면서 잠시 여유를 가질 수도 있었으며 이쁜 꽃구경을 실컷 할 수 있었음.


자연과 조화를 이룬 유럽방식의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특히 청각, 후각, 시각, 미각, 촉각 등의 오감을 자극하는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독특한 마사지 방식 만큼이나 인테리어도 개성이 넘치는 곳으로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마사지 중 하나입니다. 마사지실은 2인실(VIP)과 6인실(Public)로 나눠져 있고, 아마도 커플이나 부부가 방문하면 2인실을, 가족이나 단체관광객들이 방문하면 6인실을 이용할 것 같다.


하지만 골프투어나 클럽투어같은 체험을 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적극적으로 호치민을 추천하는바이다. 호치민은 주변 골프장이 많다는게 가장 큰 특징이며 외국 밤문화체험까지 이용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베트남에서 호치민만한곳이 없다고 생각된다. 주요 도시 말고도 최근 베트남 여행이 활발해지면서 푸꾸옥이나 나짱으로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베트남 마사지와 가라오케, 에코걸을 즐기기 위한 밤문화 여행이 목적이라면 역시 비용적인 부분 부터 꽁까이 수질까지 감안하면 하노이, 다낭 정도에서 결정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베트남의 중부에 위치한 작은 도시인 다낭은 수많은 해외여행자들이 찾는 관광도시이자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골프 여행으로도 유명하지만 밤문화로도 어느 도시에게 뒤지지 않는 곳입니다.


독특한 왕관 모양의 라운지 구조와 정교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테라스 디자인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늑한 소파에 앉아서 해질녁의 호안끼엠 호수를 바라보며 즐기는 에코걸과 함께 칵테일 한 잔 하기에 최고의 장소입니다. 깔끔한 시설도 만족스럽지만 가성비 까지 뛰어나 인기있는 가라오케로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이 있어 소통이 편리하다는 점도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베트남 호치민 투덕에 위치한 유명한 야시장으로 현지인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호치민 여행을 더욱 만족스럽게 만들어줄 좋은 5성급 호치민 호캉스 호텔들 탑 5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지금 보이시는 분은 사장님이 아니시고 샵 보스는 영어가 가능 합니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역시나 빠르게 심사를 통과하고는 공항에서 마지막 쌀국수를 먹었는데 엄청나게 짜서 맛있지는 않았다. 예전에 라오스 갔을 때 일정에도 없었던 폭포가 그렇게 좋았던 것처럼 일정에도 옵션에도 없었던 소수민족 꾸란마을의 멋진 경치가 참 좋았으며 마을 안쪽으로 전시되어 있는 여러 가지 작품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오피스타 홈페이지 오피스타 오피스타 홈페이지 오피스타 주소

Report this page